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책추천] 더해빙 The Having 후기 / 85억을 벌 수 있는 비밀

by gguya 2020. 4. 13.


[도서추천] 더 해빙 The Having

 

평소 김새해작가님 유투브를 자주 보는 나는

영상을 통해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평소 마음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 책은 마치 마음 챙김의 마침표를 찍는 책으로 느껴져

주저하지 않고 구매하였다.

 

작가소개

 대한민국 상위 0.01%가 찾는 행운의 여신. 세계 최대 출판그룹 펭귄랜덤하우스에서 선출간한 그녀의 책은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등 20여 개국에 판권이 수출되며, 부와 행운의 법칙을 전 세계에 전하고 있다. 버락 오바마가 로스쿨 학생이던 시절 대통령의 자질을 알아보고 그를 세상에 알린 출판 에이전트 제인 디스털Jane Dystel은 『더 해빙』의 전 세계 에이전트를 자처하며 “돈에 대해 우리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을 가장 새롭게 담고 있는 책이다”라고 말했다. 책을 먼저 읽은 미국과 유럽의 독자들은 “매일 아침 이 책의 글귀를 읽는다”, “꼭 한 번 만나보고 싶다”, “덕분에 큰 행운이 찾아왔다” 등의 감사 메일을 보내며 그녀의 가르침을 따르고 있다.

이서윤은 사주와 관상에 능했던 할머니의 발견으로 일곱 살 때 운명학에 입문했다. 할머니가 본 어린 손녀의 삶은 행운을 불러오는 운명이었다. 할머니의 지원과 이서윤의 신념으로 주역과 명리학, 자미두수, 점성학 등 동서양의 운명학을 빠짐없이 익혔고, 10만 건의 사례를 과학적으로 분석했다.

그녀에 대한 소문은 부자들의 귀한 비밀이었다. 이미 고등학생 때부터 자신을 찾아오는 부자들의 자문에 응했고 이후 연세대 경영학과와 서울대 행정대학원에 진학해 세상에 필요한 공부를 했으며, 미국과 유럽 등지를 오가며 세계 각지의 운명학 대가들과 교류하며 내공의 깊이를 더했다. 그녀에게 자문을 구하는 이들은 대기업의 오너와 주요 경영인, 대형 투자자 등 상위 0.01%에 해당하는 부자들이다. 그들은 이서윤의 조언에 따라 전략을 수정하거나 조직의 인사를 단행하고 투자를 결정했다. 개명 전 이름은 이정일. 저술한 책으로는 『오래된 비밀』, 『운, 준비하는 미래』 등이 있다.

출처 : Yes24

 

나 같은 경우는 전부터 마음공부를 하고 있어, 이미 적용하고 있는 내용도 있었지만.

이런류의 내용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충격을 먹을 정도로 혁신적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이것저것 접해본 나로써도 감동하였으니 말이다.

 

이 책은 '진짜 부자'들의 마인드를 얘기하고 있다.

구루라고 불리는 이서윤 선생님께서 그동안 만나온 수많은 부자들과 사람들의 다양한 부분을 종합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성을 더했고, 쉬운 비유를 들어 알게 쉽게 쓰여있다.

책이 너무 재밌어서 술술 읽혔지만 왠지 아껴 읽고 싶어서, 음미하며 천천히 2일에 걸쳐서 읽었다.

내가 가려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기도 했고

깨달음의 감동에 울컥하기도 했다.

 

더해빙에서 굉장히 희망적이었던 부분은

평범한 일반인도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세상에 가난한 운명을 갖고 태어난 사람은 없으며

대부분의 사람은 300만~700만 달러의 재산을 담을 수 있는 그릇을 갖고 있다고 한다.

이 그릇에 얼마큼의 물을 채우느냐의 답은 바로 Having!

 


"우리의 미래는 밀가루 반죽과 같아요. 다양한 가능성으로 존재하죠. 우리가 관찰하고 인식하고 느끼는 에너지가 반죽의 모양을 형성하는 거예요. 그리고 완성된 반죽이 굳으면 우리 앞의 현실이 되죠. 다시 말해 쿠키를 어떤 모양으로 빚고 구워낼지는 우리 손에 달려 있다는 말이에요."

「더 해빙」


 

이 책은 당신의 인생을 바꿀만한 책이라고 확신한다.

세상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며

삶이 행복으로 넘쳐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인생의 귀인, 멘토를 만났다.

모두 해빙하세요!

 

사은품★ 더 해빙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