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방문

[북한산등산 : 비봉코스] 다이어트중에는 절대 등산하지마세요.

by gguya 2018. 7. 23.


지난번 갔었던 북한산이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도 북한산으로 도전해보았습니다.

짧은코스를 찾다보니 비봉코스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북한산 비봉코스는 2Km로 편도 1시간정도 예상합니다.

난이도는 보통이며 금선사를 경유하고

진흥왕순수비유지를 감상할 수 있는 탐방코스라고 하네요.





차량을 갖고간터라

주차를 해야했는데요.

비봉탐방지원센터근처에 딱히 주차할 곳이 없더라구요.

불법주차차들은 많습니다.


고민고민하다 그래도 주차장에 세워야지!!

유료주차장으로 갔어요.

비봉공영주차장은 비봉탐방지원센터에서 거리가 좀 있습니다.

걸어서 10-15분? 딱지 끊기는 것보다 낫기에;

주차비는 종일 5천원인가 6천원 냈던것 같아요.




차를 세우고 나와서 오른쪽으로 올라갑니다.





올라오다보면 볼수있는 건물




등산에 얼음물은 필수죠!

다행히 음료판매하시는 트럭이 있었습니다.

얼음물 개당1천원이었던거 같네요.





올라가는길에 산이 너무 멋있었어요 ㅠㅠ

크 저길 올라갈수있을까?




거의 다 왔습니다.

비봉휴게소라는 곳이 있어 재밌었는데요.

음식점입니다 ㅋㅋ

산에서 내려와서 여기서 밥먹었다능

꿀맛. 맛집인정.





비봉탐방지원센터 도착!




아니근데 바로옆에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그냥 아무나 세워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속쓰렸음..





지도확인하고





올라가다보니 초입에 마지막화장실이라고 화장실이 있더라구요.

안에 세면대는 없고 깨끗한편입니다.








올라갈때 힘들어서 사진은 못찍었는데요.

이쯤부터 진짜 한계 오더라구요.





이게 길인가 싶고 막..





결국 어느정도 올라가다가

내려오기로 결정했답니다.

왜냐하면.. 저는 다이어트 중이였고

종일, 그리고 며칠동안 거의 먹은게 없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말자며 고른 편도1시간산이였는데

와.. 저 죽을뻔 했습니다.

돌산도 돌산도~~

제가 체력이 없어서 더 힘들게 느껴졌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힘들었어요.


결국 내려오고 2-3시간쯤 뒤에 

무릎이 너무 아파서 구부리지도 못하고;

물리치료 받으러 다녔습니다...


다이어트중이신분들!! 등산은 자제하세요 ㅠㅠ

간단히 평지 걷기 정도만 추천드립니다.

체력이 좋을 때 다시한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비봉까지 못가서 너무 아쉬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