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꾸야

[북한산 등산하고 밥집] 비봉휴게소

by gguya 2018. 8. 10.


#북한산맛집 #비봉산맛집 #등산후밥집



▶ 비봉휴게소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비봉길 96 (서울특별시 종로구 구기동 207)

연락처 : 02-396-9329





비봉탐방지원센터에 가는길에 보았던 비봉휴게소.

오해하기 좋은 이름이다.

휴게소라하여 일반 고속도로 휴게소 생각했잖슴 ?


올라갔다가 내려오면 여기서 먹자- 라고 생각하며 하산 후 방문.





소머리국밥, 백숙, 전류, 국수류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저의 목표는 국밥이였어요.





가게는 야외이구요.

허름하니 뒷쪽에는 텃밭이 있어요.

직접 재배해서 기르시는건가?





뭔가 정신없지요?

하지만 저는 이런 어수선한 느낌도 좋아요.

왠지 맛집일거같음 !





보이는곳이 주방인데

안쪽에서 사부작사부작 만드시는데 안보여요 ㅎㅎ





겨울에 쓰는 것 같은 난로? 도 있구요.

여기에 고구마 호일싸서 구워먹으면 맛있겠어요.





누군가 멋지게 만들어주신 문구가 적혀있네요.

'북한산 비봉을 넘나든 발길이 정겹더니 여기 비봉휴게소에서 맛갈스러운 먹거리 맛나게 드시옵거든 용트림인들 마다하랴'

크 용트림 하게 될까요?

식욕을 자극하는 문구.





비봉휴게소 메뉴

소고기국밥은 신메뉴인지 여기 메뉴에는 없네요.


소고기국밥 일반하나 특하나요~





막걸리 한잔 마셔주었는데

진짜 등산갔다온 뒤 막걸리는 진짜 

말로 표현할수없는 꿀맛입니다 ㅠㅠㅠ





콩나물, 열무김치, 깍두기 반찬나오는데요.

뭐하나 과하지않고 딱 맛있습니다.

특히 열무김치..

국수에 올려먹고싶었다는





고추는 초장에 찍어 냠냠





양파도 달달하니 맛좋구요.





국밥에 고기 찍어먹을 소스대령이요 -





국밥이 나왔어요.

특은 확실히 건더기가 많아요.

국밥맛은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사실 등산하고나서 뭔들 맛이 없으리.





특은 고기가 이정도로 많아요.

큼직큼직하니 음식가지고 장난치는 집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가게앞 주차장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방문해보세요.

비봉밥집으로 추천합니다.


아, 요즘같은 날씨에는.. 아무래도 무리겠네요 ㅠㅠ

조금 날씨가 선선해지면 도저언!


요즘 날도 더운데 등산은 자제하십시오들

건강지키려다 훅갑니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