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꾸야

[서초동교대역 양꼬치] 항방양육관 본점직영2호점 옥수수국수맛집

by gguya 2018. 7. 9.


특유의 향이 있어 호불호가 강한 양고기.

원래는 유목 문화의 전통을 가진 민족에게 애용되는 식욕이었지만 근래에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양고기는 소화가 잘 되고 성숙한 양고기일수록 향이 강하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꼬치를 너무 좋아해서 종종 먹으러 간답니다.

이번에는 교대사거리 근처 양꼬치집인 항방양육관 본점직영2호점을 방문해 보았어요.






항방 양꼬치는 2층에 위치해있어요.

주차하시려면 가게에 전화해서 말씀드리면 내려오셔서 주차해주세요.

발렛비는 없어요.






약간 허름한 항방양육관 양꼬치집은

양꼬치집만의 특유의 느낌이 있어요.

안에 좌식으로 앉을수있는 공간이 있구요.






자리도 꽤 많아서 단체로 회식하기도 좋을것같네요.

손님들이 중국사람도 있고 보통 나이가 조금 있으신 회사원분들이더라구요.






메뉴판이 한번에 안찍혀서 두번으로 나눠찍었어요.

메뉴는 일반적인 양꼬치 집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즈란혈관, 지삼선 이런건 생소해서 사진이라도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무슨 음식인지 여쭤보면 친절히 설명해 주십니다.






양꼬치 180g 10개 13,000원

딱히 저렴한 느낌은 아니네요.






양꼬치 2인분을 시키고

한편에 양고기의 효능에 대해 찍어봅니다.


양고기는 정력과 기운을 돋우는 스테미너 음식이며 노화방지, 피부미용에 좋다.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

위장보호 효능이 있고 당뇨, 술, 몸의 독소 해소 효능이 있다.

장내 해독, 살균, 이뇨작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피로회복, 양기부족, 골다공증에도 좋다.

수술 후 원기회복과 상처치유 촉진효능이 있다.

오장을 보호하며 어지럼증(혈압)을 다스리는 효과가 있다.


효능이 어마무시하네요.

맛도좋고 건강에도 좋은데 안먹을 이유가 없겠죠 ?






중국집에서 나오는 짜사이(자차이)






양배추 무침?






양파 절임






양꼬치를 찍어먹을 양념소스!

이것이 빠질수가 없죠~

제가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쯔란을 팍팍 넣어서 섞어먹어야해요 (완전개취)






숯이 등장하였어요.

숯이 너무 이쁘게 생겼더라구요..

자태가 곱다...






양꼬치 등장






야무지게 구워먹습니다.

너무 많이 구우면 별로에요~

적당히 딱 익었을때 기름 탈탈털어 드세요.


항방양육관 양꼬치 맛있어요.

냄새도 적당하고

양꼬치집에 양냄새 안나서 좋다는 분들있는데

그러면 양고기를 왜먹나요? ㅎㅎ






옥수수국수도 주문했어요.

양꼬치는 쏘쏘 했는데

옥수수국수는 먹어본곳중 제일 맛있었어요.

얼큰하니 술을 부르는 맛이기도 하고

해장이 되는 맛이기도 하고






서비스로 주신 토마토계란탕?

걸죽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한국의 죽 같달까?

죽대용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속이 편안해지는 기분






가게 한편에는 중국술이 진열되어있어요.






식사후에는 커피도 무료로 드실수있어요.






맛있고 손님도 많고 서비스도 주셔서 좋았던

항방양육관 영업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 항방양육관 교대2호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93 (서초동 1577-5 동명빌딩 2층)

영업시간 : 연중무휴

전화 : 02-585-6977




[직접 사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