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꾸야

[서초동 해물파전] 비오는날 전&막걸리 먹기좋은곳. 서초역근처 좋은집

by gguya 2018. 6. 8.


#서초전집 #서초술집 #서초파전 #서초막걸리


비오는날 막걸리에 전이 생각나죠?

서초동에 딱 좋은 장소가 있어 소개시켜드립니다.




▶ 좋은집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1길 27 (서초동1510-15 화원그랑빌 아파트)

전화 : 02-598-2710





좋은집 외관 (출처 : 다음로드뷰)


제가 방문했을때 비가 무척많이 오는날이였는데요.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겨우 한자리 남아있었답니다.


내부는 좁은편이고 7테이블정도 있답니다. (2인테이블포함)

넓지않아서 분위기가 더 나는 것 같아요.





기본반찬 열무김치에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서초동 좋은집도 맛이 있습니다.






막걸리에 파전은 최고의 궁합이죠.

막걸리를 자주 먹진 않지만 가끔먹으면 달달~ 하니 

어쩜 그렇게 맛있을까요 ㅎㅎ





서초 전집 좋은집이 마음에 든 이유가

파전에 파를 통째로 전을 부쳐준다는거에요.

저희집도 이렇게 먹는데요.

보통 사먹으면 밀가루90프로 파10프로 이런식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잘 안사먹었었거든요.

서초 전집 좋은집은 파로 꽉꽉 채워서 알차게 나와서 감동~

(해물이 많지는 않은것같아요. 아쉽)





파전위에 간장에 담궈두었던 양파를 올려서 딱 먹으면!

크~ 존맛탱입니다.

이게 행복인것 같아요.





파전 근접샷

해물은 오징어가 주를 이루네요.




서초동 전집 좋은집은 전외에도

다양한 안주를 팔고있어요.

알탕, 조개탕, 편육, 두부김치, 도토리묵, 어묵탕 등등


저는 해물파전먹고 어묵탕을 먹었는데요.

와.. 어묵이 진짜 엄청 너무 많아서

거의뭐 식사로 먹어도될정도 ㅋㅋ

아깝지만 남기고 왔어요 ㅠㅠ

이모님이 인심이 좋은신것 같아요.


서초에서 보기힘든 술마시기좋은 분위기라

평소에 술마시러 가기에도 좋을것같네요.

서초에서 술한잔 하실분들 방문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