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꾸야

[속초영랑동맛집] 봉포머구리집 전복죽맛집

by gguya 2018. 6. 4.



속초맛집! 하면 손꼽히는 몇군데가 있죠?

속초 봉포머구리집도 그중에 하나인데요.

물회가 유명하다고 하여 방문해봤습니다.




이제보니 다녀온지가 좀 됐네요;

대기인수가 156명 ㅋㅋㅋㅋ

번호표뽑고 끄억했답니다.


일단 여기 주차장가는길부터 난관이였어요.

길도 좁고 들어가는입구가 한군데라

여기간다고 줄서있는차가 어마무시하더라구요.


겨우겨우 주차하고 번호표뽑고 한시간 웨이팅..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5명이상은 미리 카운터에 얘기해야한다고 하네요.


봉포머구리집은 물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모둠물회하나와 전복죽, 성게알밥을 주문했어요.

(오래기다려서 온김에 다먹고갈테야;)


사람이 많아서그런지 주문하고나서 반찬나오는데도 오래걸렸어요;




반찬은 무난합니다.




8종류정도 나오는것같네요.


오래오래 기다렸어요~

메뉴가 한번에 나왔습니다.

오래기다렸지만 자리가 바다뷰라 참을만했네요.




속초 봉포머구리집 물회는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있는데요.

전복은 없습니다.

맛은 그냥 그래요. 솔직히 왜 유명한진 모르겠네요.

1시간넘게 줄서서 먹을 물회는 아닌듯


속초 봉포머구리집 성게알밥

전 성게알을 너무 좋아해서

맛없을수가없어요.

성게알밥은 성게알이 다했으니 이또한 봉포머구리집이라고 특별할건 없네요.




음.. 지금 성게알철이죠.

5~6월 철이니 꼭 찾아드세요.


속초 봉포머구리집 전복죽

저는 의외로 전복죽이 엄청 맛있었어요.

찹쌀이 들어갔는지 끈적한게 제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솔직히 물회보다 맛있음;




속초 봉포머구리집 가시는분들~

전복죽 한번 드셔보세요.

의외로 괜찮음


아 그리고 회는 비추합니다.

부모님이 예전에 다녀오셨는데

여기 초장 재활용한다고 하더라구요.

회도 맛없고


방문하실분들 참고하세요.



▶ 속초 영랑동 봉포머구리집

주소 :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223 (영랑동 148-30)

연락처 : 033-631-2021

영업시간 : 매일 9:30 - 21:30

단체석

백종원의3대천왕 39회/2TV저녁생생정보187회/VJ특공대724회/식신로드1 133회/굿모닝대한민국271회



.

.

.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2018/05/31 - [먹을꾸야] - [잠원동논현역맛집] 무한쌈밥집추천, 채소와 13가지반찬이 무한리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