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꾸야

[잠원동논현역맛집] 무한쌈밥집추천, 채소와 13가지반찬이 무한리필~

by gguya 2018. 5. 31.









#논현역맛집 #잠원동맛집 #쌈밥맛집 #쌈밥집추천 #무한쌈밥집


잠원동, 논현역에 자주가는 쌈밥집이 있는데 여기는 갈때마다 만족한답니다!




▶ 무한쌈밥집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3길 23-10 (잠원동36-27)

연락처 : 02-3444-6920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생생정보통 629회




논현역 무한쌈밥집은 24시간이라 생각나면 언제든지 달려갈수있겠어요 ㅋㅋ


쌈밥정식 9,500원

해물쌈장 3,000원

고기선택해야합니다. 돼지 or 소




반찬을 하나하나 찍어봤어요.

도대체 몇가지가 되는것인가?!

.

.

.





고등어 쌈싸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13가지!!

대~~~박 쌈밥집 인정 ?

여기에 마늘, 쌈, 고기도 있지요.





이건 별도로 시킨 해물쌈장!

필수로 시켜야해요 ㅎㅎ 맛있어서 요것만 넣어먹게됨





쌈이.. 어마무시하죠 ?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많아서 야채실~컷 먹을 수 있어요.

가운데에 하얀건 양배추 삶은거에요.

다먹고 더달라고 말씀드리면 리필도 해주신답니다!


저는 당귀애호가 흐흐

존맛탱





무한쌈밥집 밥상 전체샷


저는 돼지고기로 시켰구요.

(소기름은 몸에 안좋다고 하여..)


진짜 만족스럽게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쌈밥집 찾으신다면 진짜 여기 강추 드립니다!



[직접먹어보고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