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꾸야

[서초동밥집]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서초점

by gguya 2018. 6. 14.

▶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서초점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55길 28 샤르망빌딩 지하1층 (서초동1601-1)

전화 : 02-588-7061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서초동에 있는 명동칼국수샤브샤브로 갔어요.

명동칼국수샤브샤브는 체인점이에요.

무난한 맛을 기대할수있죠.





반찬은 심플합니다.

김치, 샐러드 끝.





샤브샤브2인 주문했어요.

얼큰샤브샤브(1인) : 14,000원





얼큰샤브샤브라 육수가 빨갛네요.

약간 매콤하지만 크게 깊은맛은 없습니다.





명동칼국수샤브샤브 등심샤브샤브 고기





찍어먹을 기본 간장





소스를 간장만 주시더라구요.

다른소스 없냐고 요청드려서 받은 칠리소스입니다.

안받았으면 섭섭할뻔했어요.





샤브샤브의 마무리는 죽이죠

밥에 다진야채 김가루를 넣고 슉슉저어 먹으면 꿀맛입니다.





손목 스냅이 중요합니다.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서초점 후기는요.


다른 지점보다 별로지만

칼국수나 만둣국 등 간단히 먹기엔 괜찮을것같고

특히 이근방 직장인점심으로 가기엔 나쁘지않을것같네요.

따로 찾아갈 맛은 아니구요.


직원분들은 친절합니다~

맛의 퀄리티가 조금 더 올라간다면 좋을것같네요ㅠㅠ






 


댓글